* 22.11월 매출 87,014,940
안녕하세요! 판다님 강의를 올해 6월에 듣고 현재 6개월정도 흘렀네요.
지금은 온라인셀러 6개월차가 되었고, 그동안 매출도 많이 성장하였고, 저 자신도 셀러로서 많이 성장한 것 같아요.
그중심에는 구대판다님의 강의와, 폴라쌤/테디쌤/루나쌤 및 선생님들의 큰 도움이 있으셨어요
부족한 글쏨씨지만, 감사한 마음에 후기를 열심히 적어볼께요!
저랑 비슷한 환경에 계신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드립니다.
저는 22년 이번년도가 시작될때만해도, 온라인셀러가 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던 30대 초반의 어느 병원의 간호사였습니다. 병원 일을 시작한지 9년차 간호사로써, 몸과 마음이 지치기도 했고, 결혼 4년차로써 슬슬 아이에 대한 압박도 생겨가던 시기였어요. 병원에서 일하면서 아이를 준비하기에는 일하는 환경에 주사기나 Xray등 유해물질도 많고 아픈 사람을 돌보는 일을 하다보니 '아이를 갖고나서도 이 일을 할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자주 하게 되었고, 그 와중에 일은 그만둘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청약에 당첨되서 대출이자가....흑흑 TT)
어쨌던 아이를 낳고 나서도 맞벌이는 지속 해야되는 상황속에서 아이를 키우면서도 할수 있으면서, 지금보다 좀더 나은 환경에서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 알아보던중 그 당시에 남편이 유투브에서 잘나가는서과장 채널을 보고 '구매대행'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남편의 적극추천 및 열렬한 응원에 힘입어
올해 5월 서과장님 강의를 한달 들으면서 전반적인 구매대행에 대해 배울수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서과장님 강의도 물론 너무 좋았지만 저에게는 즉각적으로 만족할만한 매출은 나오진 않았습니다.
이전에 온라인셀링에 아무경력도 없는 무경력자에게 13만원도 소중한 매출이었지만, 조금 더 큰 목표가 있었습니다.
* 22.06월 매출 134,800
6월에는 판다님 강의를 들으면서, 5월에 미서씨로 올려져있던
물건만 판매되어서 매출이 볼품없네요,,,ㅠㅠ
본격적인 판다님 강의의 덕은 7월부터 바로 매출로 나타납니다!
* 22.07월 매출 28,016,900
6월에 판다님 강의를 듣고, 운이 좋게 개발한 1개의 수동상품이 바로 판매가 많이 되었습니다.
하루에 6-7개씩 판매가 될때도 있었고, 마진이 꽤 높았던 상품이라서 더 의미가 있었습니다!
바로 강의를 듣자마자 몇천만원의 매출을 찍게되어 너무 감사한 달이었습니다.
판다님이 강의할때 알려주신 시장분석의 노하우로 직접 고른 상품이 판매가 많이 되니 신기했어요!
* 22.08월 매출 25,531,800
바로 다음달에는 제가 판매하는 상품이 판매가 많이 되자 경쟁자들도 많아지더라구요ㅠㅠ
약간 주춤하긴 했지만, 또다른 수동상품을 몇개 더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 22.09월 매출 41,600,730
다행히 상품을 보는 눈이 어느정도 있었는지
개발되는 상품들이 판매가 어느정도씩은 일어나고,
몇개의 수동상품들과 반자동상품들이 매출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 22.10월 매출 79,602,120
* 22.11월 매출 87,014,940
요즘 어떤 창업을 시작해도 6개월만에 만족할만한 수익을 얻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가게를 얻더라도 보증금이나 시설비등 투자한 금액에서 순이익으로 전환되려면
최소 1년은 걸리겠죠, 하지만 이 온라인 구매대행은 적은 투자금으로 컴퓨터만 있다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창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현재 몇개월전 병원을 그만두고, 온라인셀러 일을 하며 10주차 임산부가 되었습니다..^^
몇개월 후 만삭이 되더라도, 아이가 태어나더라도 지속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큰 걱정이 되지 않아요!
아이를 키우는 상황에서도 워킹맘으로써 이정도의 수익을 가져갈수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 싶습니다.
이 일을 시작한지 몇개월만에 매출도 많이 늘게 되어,
혼자 주문처리 및 업무하는게 많이 버거워져서 현재는 직원도 한명 쓰는 단계까지 성장했네요!
제가 이렇게까지 성장한데는 판다대표님의 덕이 가장 큽니다.
이 일을 지속하게 해주신데 가장 큰 은인이시고,
판다님의 강의력은 제가 여태껏 살면서 만나본 학창시절 선생님들 포함
가장 탑이고, 최고이신것 같아요. (대치동에서 강의하셔도 잘나가셨을듯 ㅎㅎ)
구매대행에 대해 1도 모르는 사람이 들어도 금방 이해할만한
쉬운 설명, 귀에 쏙쏙 박히는 발음과 목소리,,,
첫 강의를 들었을때 판다대표님이 강의하시는게 너무 멋지셔서 하트눈을 하고 들었던 기억이 생생하네요.
요즘 다들 솔직히 너무 어렵잖아요, 금리도 너무 많이오르고,,,,,
월급은 찔끔씩 오르고,,,, 한번에 몇백씩 나가는 강의료는 부담되고,,,
월급외에 다른 부업 파이프라인으로 구매대행을 생각하고 있고,
"구매대행 강의중에 하나만 들어보고 싶다!' 고민하고 계시다면
"무조건 판다님 강의 하나만 들으셔도 됩니다!라고
주변에도, 이글에서도 백만번 추천합니다."
지금 6개월동안 셀러로 일하며 특강을 비롯하여 여러 구매대행에 대한 강의를 5개이상 들어봤지만,
바로 피부에 실감할만한 퍼포먼스를 일으키고 싶다면 무조건 판다님 강의라고 추천합니다.
어떤 일이던지 노력이 투입되는 만큼 결과가 얻어진다면 더 신나서 열심히 이 일을 지속 할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판다님을 일찍만나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여러분들도 판다대표님과 판다크루 선생님들을 믿으시고, 강의에 잘 출석하시고, 시키는대로만, 숙제만 열심히 잘하신다면 곧 만족할만한 매출을 가져가실수 있을거라고 장담합니다 (^^)
다시한번 판다대표님을 비롯한, 항상 따뜻하신 테디쌤 폴라쌤 루나쌤 감사합니다.
6개월뒤에 더 성장한 모습으로 후기를 작성하고 싶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월매출 : 61,617,450
여기저기 팔린 오픈마켓이 많아서, 샵마인으로 30일 설정한 후에 주문내역을 복사하고
환불내역, 반품, 주문취소들 모두 제외하고 순수하게 팔린 금액만 합산 했습니다.(개인정보는 가렸습니다.)
월 6천만원이 살짝 넘었습니다. 너무 잘팔려서 무섭습니다. 이렇게 빨리 성장할 줄 몰랐어요..ㅠㅠ
저는 3기 수강생으로 강의 끝난지도 이제 딱 3개월 정도 되었네요.
다음 후기 때는 월 매출 1억이 넘고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곧 하겠죠? ㅎㅎㅎㅎ)
저는 원래 혼자서 구매대행을 했습니다.
아무런 강의 없이 맨땅에 해딩하듯, 혼자서 물건을 업로드해보고 팔아봤습니다.
한 달 고생해봤자 매출 200만원 나왔습니다.ㅠㅠㅠㅠ 그렇게 똑같이 3개월 해봤는데 매출은 제자리였고,
유튜브로 구대판다님을 알게되어 바로 신청했습니다.
(사실 서과장님 강의랑 고민했는데, 서과장님은 대량등록으로 매출 증가, 구대판다님은 효자상품을 만들어 전략적으로 매출 증가 의 차이가 있었고, 저는 판다님 강의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1. 판다님 강의는 빨리 신청하는게 이득, 늦게신청하면 손해
판다님 노하우를 바닥부터 긁어서 주십니다. 들어보신 분은 다 압니다.
시키는 대로 하면 매출이 무조건 나와요. 어려운거는 하나도 없어요 ㅎㅎㅎ
저는 디아블로2라는 게임을 좋아하는데, 게임플레이하며 앤딩까지 보고 랩 90이상 만드는 정도의 노력을
5번정도 하시면 월 매출 5천만원은 넘을 겁니다.
게임 모르시면 감이 안올 수도 있는데.. 아무튼 쉽게 달성 가능합니다.
그래서 일찍 시작하시는 분이 먼저 돈을 벌기 때문에 무조건 일찍 듣는게 이득입니다.
2. 지속적인 판다님의 관리
판매 하시다보면 돌발상황 많이 생깁니다.
판매하던 제품 배송중에 '완충제'포장을 신경쓰지 못해 제품불량이 많이 생겨 반품이 많이생기는 경우,
통관 문제가 생겨 통관이 매우 지연되는 경우,
통관고유번호가 불일치 해서 배송 자체가 안되고 있는 경우,
판매자 잘못은 없는데 고객이 잘못해서 불량이 생겼는데 반품하는 경우,
나열하자면 너무 많아요. 진짜 초보 판매자로서 언제 무슨일이 생길지 모릅니다.
잘 팔리고 있는 것 같아도 갑자기 돌발상황이 생기면 눈앞이 깜깜 합니다 ㅠㅠㅠ
근데 구대판다님은 수강종료가 되어 이미 강의가 끝난 수강생들을 모두 다 챙겨주십니다.
돌발상황 발생한거 일일이 다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시고 어떻게 대처하는지도 알려주십니다.
사실 강의 내용만 가지고 충분히 잘 팔 수 있지만, 이런 돌발상황까지 하나하나 신경써주시는게 진짜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수강이 종료된 이후에 지속적으로 온라인으로 판다님 강의도 들을 수 있습니다.
3. 판다님 수강생들과의 커뮤니티
판다님 수강생들 정말 능력자분들 많습니다.
매출도 다들 잘 나오시고 판매하면서 필요한 노하우도 다들 많이 알고 계신데,
판다님 수강이 끝나고나면 기수에 상관 없이 마음 맞는 분끼리 모여서 커뮤니티가 생기게 됩니다.
판매 노하우 공유도 하고 서로 부족한것 요청하면(CS대처, 배송대행지정보, 판매가능품목 공유, 지재권 정보 등) 도와줍니다. 그런데 저는 이 덕을 너무 크게 보고 있습니다.ㅠㅠㅠ
이렇게 판매고수 인맥들이 생기게 되는데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심지어 다른 강의를 듣고 강의 내용까지 공유하시는 분도 있습니다ㅠㅠㅠ...
다들 열심히 하는 분들만 모였기 때문에 진짜 고급 인맥인데, 저는 이 인맥을 금액으로 환산한다고 해도 수강료를 훨씬 뛰어넘는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구대판다님도 인맥이 되어주시는데 최고의 인맥 네트워크 입니다ㅠㅠ)
장점 나열해도 소용 없습니다. 그냥 돈 잘 벌고 싶어서 강의 들을지 말지 고민하시죠?
강의 신청하세요, 늦을 수록 손해 입니다. 대신 듣고 정말 열심히 하세요! 그럼 다 됩니다.
2월초부터 3월초까지 강의를 들었고, 3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판매 시작 하였습니다.
600 -> 1500 -> 3700 -> 6800 -> 9600 -> xxxxx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는 포함하지 않음)
판다님 강의 듣기 전에는 꽤 많은 MSG가 포함 되었겠지? 어찌 저리 벌어.. 거짓말이야
2월에 판다님 강의 4회차 정도 지났을 때,오.. 이거 진짜 돈 많이 벌 수 있겠는데? 이거 진짜 제대로 해봐야겠다.
3월에 판다님 강의 거의 끝나갈 때 쯤 판다님 진짜 월 3천은 기존 세팅한걸로만으로도 벌겠구나..
.
.
월 1,000만원 버는 상상을 매일 하면서 상상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3월,4월은 하루에 4시간씩 자며 아이템을 소싱하고, 상세페이지 꾸미고, 제품 촬영하고, 제품 공부하며 지냈습니다.
3월에 월 600 매출이 발생하니 너무 좋았습니다.4월에 월 1500 매출을 달성하니 꿈만 같았습니다.
5월달 매출이 갑자기 3700만원이 되어버리면서 여태 구매대행 고객분들에 제품을 구매한 금액이 약 5천만원이 넘어가니,
아시겠지만, 쿠팡의 경우 고객이 결제를 하면 약 2달 정도 뒤에 내 수중에 돈이 들어 오기 때문에,
6월에는 매출이 6800이고, 7월에는 매출이 약 1억 (스스 포함)을 달성하였습니다.
참고로, 1억 3천까지 가능했지만 카드값 갚을 돈이 없어서.. 7월 일주일간 광고를 거의 돌리지 않았습니다..
소싱할만한 제품을 선정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쿠팡/스스 상세페이지를 계속 꾸며 나갑니다.
허나, 그 스트레스를 이겨내는 방법은 그 제품을 처음?으로 판매한게 본인이시라면
고객응대!